임진각식당 소개

고유의 맛, 최고의 품질로 대접할 것을 약속드립니다

30년 이상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임진각 식당입니다

저희 식당은 김영삼, 노태우 대통령을 비롯하여 각종 유명인사와 연예인들이 방문하면서 소 석쇠불고기와 소고기국밥 맛집으로 전국적으로 알려져있습니다. 또한 창원시로부터 석쇠불고기 창원대표음식점으로 인증받아 그 가치를 인정받기도 했습니다.


대표메뉴인 석쇠불고기는 얇게 다진 소고기에 고유의양념을 버무려 먹기 좋게 구워낸 뒤 석쇠를 이용해 불맛을 입혀줍니다. 불 맛이 밴 고기는 육즙이 살아있으면서 달고 고소합니다. 기본찬으로 나오는 상추쌈과 함께 먹어도 좋지만 백김치와 함께 먹으면 새콤달콤한 맛이 불고기와 어우러져 보다 특색있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
소고기 국밥은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점심, 저녁 가릴 것 없이 임진각식당 인기 메뉴 중 하나입니다. 국물에 소고기와 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가 한 그릇을 비우고 나면 든든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. 재료 본연의 맛을 내기 위해 임진각만의 조리법을 이용해 정성들여 끓여 냅니다.


꾸준히 찾아주시는 단골손님들과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맛을 전달드리기 위해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.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임진각식당은 지점이나 본점이 따로 없습니다

한 자리에서 오랜 전통으로 맛을 지켜온 저희 임진각식당은 전국에 동일한 상호의 음식점이 많아 지점이나 분점으로 혼동하는

고객분들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팔용동 지역명을 상호에 붙여 ‘ 창원팔룡 임진각식당’ 으로 상표권을 등록하였습니다.

창원의 대표 석쇠불고기음식점이란 타이틀에 걸맞게 고객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